[vc_empty_space height=”50″][us_single_image image=”3073″ size=”full” animate=”afl” animate_delay=”0.2″]


[TABS_R id=318]

개요
해외에 많은 온라인판매 플랫폼이 있습니다. 해외 온라인판매 플랫폼 이용은 수수료가 비싸고 우리 회사의 제품, 서비스만 홍보할 수 없고 고객 정보도 확보할 수 없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런 단점을 보완하고자 한국과 아시아 온라인판매 직판몰을 만들어 운영중에 있습니다.

[vc_empty_space height=”40px”]

절차

1) 해외판매 고객사의 제품 및 서비스 분석(상담)
2) 제품, 서비스 시장조사(시장성 평가)
3) 판매지원 계약
4) 해외판매 실시
5) 해외판매 피드백

[vc_empty_space height=”40px”]

참고사항

1) 해외판매지원 서비스는 해외판매 대행, 판매제품 소싱, 해외판매 시스템 구축?및 컨설팅 등의 방법이 있습니다.
2) 고객이 요구하는 해외판매지원 방식에 따라 서비스의 범위와 가격이 달라집니다.

[vc_empty_space height=”40px”]

실적

1) 코아플라자(www.koaplaza.com) 운영
2) 필리핀 코아플라자(ph.koaplaza.com) 운영
3) 말레이시아 코아플라자(my.koaplaza.com) 운영
4) 태국 코아플라자 (th.koaplaza.com) 운영

[vc_empty_space height=”40px”]

문의&상담

– 글로벌인사이트 해외사업팀 02-462-5025

[vc_empty_space height=”60px”]
[us_single_image image=”3074″ size=”full” style=”shadow-1″][us_single_image image=”3122″ style=”shadow-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