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해외에 많은 온라인판매 플랫폼이 있습니다.

해외 온라인판매 플랫폼 이용은 수수료가 비싸고 우리 회사의 제품, 서비스만 홍보할 수 없고 고객 정보도 확보할 수 없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런 단점을 보완하고자 한국과 아시아 온라인판매 직판몰을 만들어 운영중에 있습니다.

절차


1) 해외판매 고객사의 제품 및 서비스 분석(상담)
2) 제품, 서비스 시장조사(시장성 평가)
3) 판매지원 계약
4) 해외판매 실시
5) 해외판매 피드백

참고사항


1) 해외판매지원 서비스는 해외판매 대행, 판매제품 소싱, 해외판매 시스템 구축?및 컨설팅 등의 방법이 있습니다.
2) 고객이 요구하는 해외판매지원 방식에 따라 서비스의 범위와 가격이 달라집니다.

실적

1) 코아플라자(www.koaplaza.com) 운영
2) 필리핀 코아플라자(ph.koaplaza.com) 운영
3) 말레이시아 코아플라자(my.koaplaza.com) 운영
4) 태국 코아플라자 (th.koaplaza.com) 운영

5) 싱가포르 코아플라자 (sg.koaplaza.com) 운영

6) 베트남 코아플라자 (vn.koaplaza.com) 운영

문의&상담


– 글로벌인사이트 해외사업팀 02-462-5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