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해외에 제품을 판매했는데 대금결제가 어려우신가요?”

해외온라인 판매 시 결제가 문제가 됩니다. 현지 화폐로 대금을 받을 수 있는 결제시스템이 있어야 합니다.
해외 각 국가마다 통용되는 결제방법이 다르고 불편하여 이에 대한 지원이 필요합니다.
글로벌인사이트는 현지 결제대행사와 제휴하여 국내 기업이 해외판매 시 결제시스템을 지원합니다. 이런 단점을 보완하고자 한국과 아시아 온라인판매 직판몰을 만들어 운영중에 있습니다.

절차


1) 해외결제 대상국가 선정 및 결제방법 상담

2) 결제수수료 협의 및 계약

3) 해외결제시스템 적용 및 모니터링

4) 대금결제 및 사후정산

참고사항


1) 해외결제 지원은 현지의 결제시스템 연결하거나 글로벌인사이트 결제시스템을 이용해도 됩니다.

2) 해외 결제지원이 가능한 국가는 싱가포르, 베트남,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등입니다.

실적

1) 싱가포르: DBS, UOB, OCBC Bank, citi bank, SAM

2) 말레이시아: VISA, FPX, Maybank, CIMBBANK, Mastercard

3) 태국: SCB, krungsri, Bangkok Bank

4) 필리핀: dragonpay, METROBANK, CEBUANA, BDO

5) 베트남: VPBank, VietinBank, VRB, Vietcombank, VIET A BANK

문의&상담


– 글로벌인사이트 해외사업팀 02-462-5025